스마트플러스+ 고객센터프로그램 최종 업데이트 2016-11-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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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플러스 이용약관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본 이용약관(이하 "약관")은 (주)스마트플러스시스템(이하 "회사")의 스마트플러스(www.smartadmin.co.kr) (이하 "사이트")의 유료(프리미엄 서비스) 회원(이하 "회원")간의 회사가 제공하는 컨텐츠 서비스(이하 "서비스")의 가입조건 및 이용에 관한 제반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구체적으로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1. "콘텐츠"라함은 회사가 사이트내에서 회원에게 제공하는 이미지와 상세페이지(HTMl 소스 제공)을 말합니다.
2. "회원"은 회사의 사이트내에 가입한 유료(프리미엄 서비스) 회원을 말하며, 본 약관 및 "콘텐츠 사용범위 규정" 및 제반 규정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이용자를 말합니다.
3. "서비스권한"이라함은 회사가 회원과의 계약을 통해 회사의 저작물을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권리를 말합니다.
4. "콘텐츠 사용범위 규정"이라 함은 회사가 회원과의 계약을 통해 회사의 저작물을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사용범위를 말합니다.
5. "무료회원"이라 함은 회사 사이트내의 무료서비스(체험판 서비스 이용)을 받을 수 있는 회원을 말합니다.
6. "유료회원"이라 함은 회사 사이트내의 유료서비스(프미리엄 서비스 이용)을 "서비스권한"에서 정하는 범위와 기간동안 사용할 수 있는 회원을 말합니다.

제3조(회사정보 등의 제공)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사항을 사이트 초기화면에 게시하여, 회원이 이를 쉽게 알 수 있도록 합니다. 다만, 개인정보취급방침과 약관은 회원이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합니다.
1. 관리자의 성명(명칭)
2. 사용상품의 종류
3. 스마트플러스 제공 URL
4. 최초 설치일
5. 사용 종료일
6. 남은 기간
7. SMS point

제4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본 약관은 회사의 서비스 사이트 (www.smartadmin.kr)에서 온라인으로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하며,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한 경우,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 관한 법률 및 소비자보호법 등관련법령에 위배되지 않은 범위 안에서 개정될 수 있습니다. 개정된 약관은 온라인에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되며, 회원의 권리 또는 의무 등 중요한 규정의 개정은 사전에 회사의 서비스 사이트를 통하여 공지됩니다.
2. 본 약관에 대한 동의는 이용신청 시 해당 서비스 사이트 (www.smartadmin.co.kr) 의 회원가입의 이용약관에 "동의합니다."를 체크 함으로써 의사표시를 합니다.
3.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될 경우,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내용, 개정사유 등을 명시하여 그 적용일자로부터 최소한 7일 이전(회원에게 불리하거나 중대한 사항의 변경은 30일 이전)부터 그 적용일자 경과 후 상당한 기간이 경과할 때까지 초기화면 또는 초기화면과의 연결화면을 통해 공지합니다.
4. 본 약관에 동의 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웹을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또한,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회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5.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탈퇴(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발생일로부터 14일 경과 이후에도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변경된 약관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제5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대해서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및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 법령에 따릅니다.

제2장 서비스 이용계약의 체결

제1조 (서비스 이용계약의 성립)

1. 서비스 이용계약은 이용 고객의 본 약관 및 "콘텐츠 사용범위 규정" 내용에 대한 동의와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의 이용승낙으로 성립합니다. 유료회원의 경우, 회사의 승낙(해당 서비스에 따른 이용요금의결제확인 및 사용범위 확인 등)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에 이용 계약이 성립합니다.

제2조 (서비스 이용신청)

1. 회원으로 가입하여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고객은 회사에서 요청하는 제반정보(회사명, 신청자명, 연락처, 이메일 등), 사접자등록증 사본, 판매처 사전승낙서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2. 모든 회원은 반드시 회원 본인의 실명과 핸드폰번호 또는 이메일 정보를 제공하여야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사업자는 상호와 사업자등록번호 제공), 실명 또는 식별정보를 허위로 기재하거나 타인의 명의를 도용한 경우 이 약관에 의한 회원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고 회사는 환급없이 이용계약을 취소하거나 해지할 수 있습니다.
3.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이용신청을 한 회원의 모든 ID는 삭제되며, 관계법령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본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 대하여 등급별(체험판/프리미엄)으로 구분하여 이용기간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제3조 (이용 신청의 승낙과 제한)

1. 회사는 제2조(서비스 이용 신청)의 규정에 의한 이용 신청 회원에 대하여 업무 수행상 또는 기술상 지장이 없는 경우에 원칙적으로 접수 순서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승낙합니다.
2. 회사는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 대하여 승낙하지 않거나 사후에 승낙을 취소 할 수 있습니다.
- 타인의 명의를 이용/도용하여 신청한 경우
- 이용계약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 사회의 안녕과 질서,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 부정한 용도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 유료회원가입신청후, 유료회원 서비스의 금액을 회사의 결제수단을 통하여 회사에 입금하지 않은 경우
- 회사의 "콘텐츠사용범위규정"을 벗어나는 경우
- 기타 이 약관에서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여 신청하는 경우 등 승낙이 부적절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3. 회사는 서비스 이용 신청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신청에 대하여 승낙 제한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 회사가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회사의 기술적 장애가 있는 경우
- 서비스 상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요금 결제수단의 장애가 발생한 경우
- 그 밖에 위 사유에 준하는 경우로서 이용 신청의 승낙이 곤란한 경우

제4조 (서비스 사용 요금)

회사의 모든 서비스는 회원의 사용 용도에 따라 회원을 분류하여, 요금을 적용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회사의 사이트내의 "프리미엄 서비스 가격표" 또는 다음 각 호에 준합니다. 서비스 사용 요금 및 서비스 기간은 회사의 사정으로 인해 변동될 수 있으며, 변동시 사이트를 통해 사전 공지하여야 합니다.
- 무료회원은 회사의 이용승낙 후 사이트 내 서비스를 7일간 이용할 수 있는 회원으로서, 7일간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유료회원은 회사의 이용승낙 후 사이트 내 서비스를 30일간 이용할 수 있는 회원으로서, 유료기간이 종료된 후 결제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5조 (서비스 이용기간)

1. 회원의 서비스 이용기간은 무료회원은 7일간 이용할 수 있으며, 유료회원은 30일간 이용할 수 있으나 "콘텐츠 사용범위 규정"에서 규정합니다.
2. 모든 유료회원은 유료기간 만료이후에는 사용기간이 정지됩니다.
3. 기간이 만료된 유료회원의 콘텐츠 저작권은 권리보호가 되지 않으며, 저작권 권리보호의 연장이 필요할 경우 회원은 회사의 사이트내 기간연장을 이용하여 새롭게 이용기간을 설정하여야 합니다.
4. 회원은 계약기간 만료 후 혹은 탈퇴 후에 제공받은 콘텐츠를 저장하거나 보관할 수 없으며 사용할 수 없습니다. 기간만료 후 콘텐츠를 사용하는 것은 저작권 침해입니다.

제6조 (결제방법)

유료회원의 경우, 결제는 송금 등 회사에서 규정하는 결제방식으로 결제를 할 수 있으며, 회사의 결제확인 및 이용 승낙절차가 완료되면, 해당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제7조 (환불)

1. 유료회원의 환불은 서비스 이용의 특성상, 사용기간이 지나면 반품이 불가능하므로 결제된 사용료의 지난 기간은 환불이 불가능한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온라인콘텐츠산업발전법" 및 "콘텐츠이용자보호지침"에 따름)
2. 회원의 환불 요청이 회사의 이용 승낙 후 익월초 세금계산서 발행일 이전일 경우 사용일수를 공제한 남은 일수의 차액을 환불합니다. (1일 기준 3,000원으로 정함)
3. 회사는 회원의 환불 요청을 받은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제 2항에 의하여 공제되는 금액과 반환되는 차액에 대하여 공지하고, 이후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합니다.

제8조 (회원 ID 부여 및 회원정보변경 등)

1.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약관에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 ID를 부여합니다.
2. 회사는 회원에게 한 개의 ID만을 제공하며, 멀티로그인(동시접속 : 한 개의ID로 여러 컴퓨터를 이용하여 동시에 접속하는 행위)을 허용합니다.
3. 회원 ID는 원칙적으로 변경이 불가하며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해당 ID를 해지하고 재가입해야 합니다. 단 해당 ID의 저장된 정보는 이전되지 않습니다.
4. 회원 ID 및 비밀번호의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이를 소홀히 관리하여 발생하는 서비스 이용상의 손해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이용 등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그에 대한 책임을 일절 지지 않습니다.

제9조 (회원 정보의 제공 및 변경)

1. 회원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사는 이용자 ID에 의하여 제반 이용자 관리업무를 수행하므로 회원이 이용자 ID를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 회사가 인정할 만한 사유가 없는 한 이용자 ID의 변경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이용 고객이 등록한 이용자 ID 및 비밀번호에 의하여 발생되는 사용상의 과실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에 대한 모든 책임은 해당 이용고객에게 있습니다.

제10조 (개인정보의 보호 및 관리)

1. 회사는 관계법령에 의거하여 회원 등록정보를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2. 이용자 개인정보의 보호 및 상용에 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단,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웹에서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 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1조 (정보의 수집 등)

1. 회사는 회사의 저작물 관리와 사이트 운영 및 안정화 등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하여 회원의 접속내역, 회원의 PC 등의 설정 및 사양 정보 등을 수집, 활용할 수 있습니다.
2. 본 정보는 저작권 분쟁, 민원처리, 서비스개선을 위해 필요한 경우 또는 법령이 정한 경우에 한하여 회사, 회사의 업무를 위임받아 처리하는 자 또는 법령으로 권한을 부여받은 자만이 열람하거나 활용할 수있습니다.

제12조 (회원에의 통지)

1. 회사가 회원에 통지를 하는 경우 본 약관에 별도의 규정이 없는 한 회원이 회원정보상에 기재한 연락처(핸드폰) 문자메세지 또는 이메일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불특정다수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회사의 사이트에 게시함으로써 개별통지에 갈음 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1항 및 2항에 기재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함으로써 회원에 대한 모든 통지의무를 다 한 것으로 봅니다.

제3장 계약당사자의 의무

제1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관련 법령을 준수하고, 이 약관이 정하는 권리의 행사와 의무의 이행을 신의에 따라 성실하게 합니다.
2. 회사는 이용고객이 희망한 서비스 제공 개시일에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된 때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하여야 합니다.
4.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구축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회사는 이 "약관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서 정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회원의 개인정보가 제3자에게 공개 또는 제공되지 않도록 합니다.
5.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2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실명으로 모든 사항을 사실에 근거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등록할 경우 일체의 권리를 주장하거나 보호받을 수 없습니다.
2. 회원은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기타 회사가 정한 "콘텐츠 사용범위 규정", 제반규정, 공지사항 등 회사가 공지하는 사항 및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 회사의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은 사업자 등록 정보, 연락처, 전자우편주소 등 이용계약사항이 변경된 경우에 해당 절차를 거쳐 이를 회사에 즉시 알려야 합니다.
4. 회원은 유료기간을 연장할 시 반드시 "이용약관" 및 "콘텐츠사용범위규정"을 다시 한 번 숙지하여 변동사항이 없는지 확인해야 하며, 연장 혹은 전환하는 시점의 "이용약관" 및 "콘텐츠사용범위규정"에 따라야 합니다.
5. 회사가 관계법령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의거하여 그 책임을 지는 경우를 제외하고 회원에게 부여된 ID와 비밀번호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6.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 및 범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7. 회원은 회사의 지적 재산권을 침해하여서는 안됩니다.
8. 회원은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되며, 해당 행위를 하는 경우에 회사는 이 약관 제6장 3조에 따라 서비스 이용 제한 조치를 취할 수 있으며 사안이 중대한 경우 적법 조치를 포함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허위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 다른 이용자의 ID, 비밀번호를 도용하는 행위
- 이용자 ID를 타인과 거래하는 행위
- 회사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행위
- 회사로부터 특별한 권리를 부여 받지 않고 회사의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변경하거나, 회사의 서버를 해킹하거나, 웹사이트 또는 게시된 정보의 일부분 또는 전체를 임의로 변경하는 행위
-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거나 고의로 방해하는 행위
-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 이용 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저속, 음란한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향, 동영상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또는 이용조건을 위반하는 행위
-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제4장 서비스의 이용 및 범위

제1조 (서비스 이용시간)

1.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운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회사는 시스템 정기점검, 증설 및 교체를 위해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에 서비스를 일시 중단 할 수 있으며, 예정되어 있는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 일시 중단은 사이트를 통해 사전에 공지합니다.
2. 회사는 긴급한 시스템 점검, 증설 및 교체 등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예고없이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으며,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등 회사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사유에 의하여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 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그 사유 및 기간 등을 회원에게 사전 또는 사후에 공지합니다.
4. 회사는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 중단 (시스템관리자의 고의, 과실 없는 디스크장애, 시스템다운 등) , 타인(PC통신회사, 기간통신사업자 등) 의 고의, 과실로 인한 시스템중단 등의 경우에는 사전통지가 불가능하며 사후에 공지합니다.
5. 회사는 서비스를 특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그 내용을 공지합니다.

제2조 (서비스 이용범위)

1. 회원은 회사의 서비스 내의 "콘텐츠 사용범위 규정"을 숙지하여, 각 해당하는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2. 모든 회원의 콘텐츠 사용은 회원가입기간과 허가범위에 한하여 엄격히 준수되어야 합니다. 회사와의 사전협의없이 허가범위를 벗어나는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저작권보호를받을 수 없으며 적발시 손해배상의 의무를 가집니다. (예: 사용기간이 종료 된 후 저장하여 회사의 "컨첸츠"를 무단으로 사용하는 경우)
3. 무료회원의 경우 무료 체험기간 7일 동안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제3조 (콘텐츠의 관리)

1. 회사에서 제공하는 콘텐츠는 회사의 독자적 판단에 따라 임의로 삭제, 변경,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2. 초상권 및 서비스 기간 종료, 저작권 문제 등을 포함한 이유들로 콘텐츠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 회사는 이약관에 정한 방법으로 통지함으로 회원들에 대한 고지의무를 다하는 것으로 하며, 공지 후 해당 콘텐츠 사용으로 인한 모든 법적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4조 (콘텐츠 사용제한)

1. 모든 콘텐츠는 휴대폰 판매의 목적에 한해 상품 홍보 요소로써만 사용되어야 합니다.
2. 콘텐츠를 온/오프라인을 통한 재배포(유/무료) 및 타인에게 판매, 양도, 대여, 복제, 송신(메신저/웹하드/FTP/네트웍등)을 금합니다.
3. 콘텐츠를 타인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웹사이트 또는 p to p사이트, 블로그, 카페, 콘텐츠 공유 네트워크, 온라인 백업 시스템 등에 올리는 행위 자체를 금합니다.
4. 제공 콘텐츠의 전체 또는 일부를 수정하여 사용하는 것을 금합니다.
5.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콘텐츠 및 콘텐츠를 이용해서 만들어진 2차 저작물에 대하여 지적재산권의 권리등록 및 제3자에게 배포, 판매를 금합니다.
6. 회사에서 서비스하는 저작물 중 회사의 서비스 권한이 종료되거나 제3자로부터 사용 중지 요청 또는 저작권 침해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해당 콘텐츠에 대한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으며, 관련 내용은 이 약관이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합니다. 회원은 지체없이 공지된 해당 콘텐츠의 사용을 중지하여야 하며, 회사의 공지 후 해당 콘텐츠 사용으로 인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5장 저작권

제1조 (콘텐츠 저작권)

1. 회사의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콘텐츠의 저작권은 회사에 있습니다. 회원은 사용하는 목적, 기간등의 범위내에서 사용요금에 따라 사용권한을 갖는 것이지 저작권을 양도 받는 것이 아니며, 회사는 콘텐츠의 저작권 자체를 판매하지 않습니다.
2. 회사의 사이트내에서 제공되는 콘텐츠의 무단 복제, 무단 사용 또는 사전협의 없이 회사에서 규정하고 있는 "콘텐츠 사용범위 규정" 벗어나는 행위에 대해서는 저작권법 및 관련법률에 의한 저작권 침해로 간주합니다.

제2조 (정보의 제공)

1. 회사는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각종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 또는 SMS(문자메시지)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 개선 및 회원 대상의 서비스 소개 등의 목적으로 회원의 동의 하에 추가적인 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의 콘텐츠 사용에 관한 권리 보호를 위해 계속해서 불법사용자를 단속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단속의 일환으로 회사 또는 회사의 법률대리인이 회원 또는 회원의 클라이언트에게 해당 콘텐츠 사용에 관한 구입경로 및 사용경로 등의 확인요청을 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해 회원은 성실히 답변해야 합니다. 확인 요청시 답변을 회피하거나 거부할 경우 불법사용자로 오인받을 수 있으니 성실히 답변해 주셔야만 합니다.

제6장 계약 해지 및 이용 제한

제1조 (회원의 해제 및 해지)

회원이 이용기간 만료 후 연장의사가 없을 경우, 자동 가입 해지됩니다.
해지시 발생하는 제반 사항은 이 약관에서 규정한 방법에 의하여 처리됩니다.

제2조(회사의 해제 및 해지)

회사는 회원이 이 약관에서 정한 회원의 의무를 위반한 경우에는 회원에 대한 사전통보 후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이 현행법 위반 및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회사에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사전 통보 없이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3조 (회원에 대한 서비스 이용제한)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내용에 있어서 본 약관 제3장 제2조 내용을 위반하거나,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사회 미풍양속을 저해하거나, 해당 모델의 명예를 훼손하는 용도로 사용할 경우
- 타 이용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한 경우
- 기타 정상적인 서비스 운영에 방해가 될 경우
- 회사에서 제공하는 컨텐츠를 무단 복제하여 사용할 경우
- 정보통신 윤리위원히 등 관련 공공기관의 시정 요구가 있는 경우
2. 회사는 회원이 상기 이용제한 규정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의 일시정지, 이용계약 해지 등 이 약관에 정한 서비스 이용제한 규정에 따라 처리할 수 있습니다.
3. 회사의 이용제한이 정당한 경우에 회사는 이용제한으로 인하여 회원이 입은 손해를 배상하지 않습니다.

제4조(이용제한에 대한 이의 신청 절차)

1. 회원이 회사의 이용제한에 불복하고자 할 때에는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15일 이내에 회사의 이용제한에 불복하는 이유를 기재한 이의신청서를 회사가 정한 방법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2, 제1항의 이의신청서를 접수한 회사는 접수한 날로부터 15일 이내에 회원의 불복이유에 대하여, 전자우편, 전화, 우편 등 이에 준하는 방법으로 답변하여야 합니다.
다만, 회사는 15일 이내에 답변이 곤란한 경우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합니다.

제7장 손해배상 및 기타사항

제1조 (손해배상)

1.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개인정보취급방침"에서 정하는 내용에 해당되지 않는 사항에 대하여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회원이 "콘텐츠 사용범위 규정"의 해당 서비스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불법적(예:아이디도용, 무단사용 등)으로 콘텐츠를 사용, 배포할 경우 저작권법 및 관련법률에 의한 저작권 침해에 해당합니다.
3. 회사의 저작권을 침해하는 경우 사용범위별 프리미엄 서비스 금액을 기준으로 하여 회사에게 발생한 손해를 배상하여야 하며, 회사가 이를 초과하는 손해를 입은 경우 그 초과 손해도 배상해야 합니다.

제2조 (면책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3.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4.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이용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회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이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며 타 회원으로 인해 입게 되는 정신적 피해에 대하여 보상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8.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각종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9. 회사는 이용자 상호간 및 이용자와 제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10. 회사에서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해서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기간 중 회사의 시스템의 많은 접속자로 인한 속도의 정체, 일시적 오류나 서비스 개선을 위한 정비 등으로 인한 서비스의 일시 중단에 대하여는 환불 또는 배상하지 않습니다.
12. 회사에서 회원에게 제공하는 콘텐츠의 키워드 정보는 검색의 편의를 위한 참고자료로 제공되는 것이며 정보의 정확성, 신뢰도 등의 내용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3. 회사는 서비스 제공이 중지되는 콘텐츠에 대해 회원에게 공지한 후 회원이 해당 콘텐츠를 사용함으로 인해 발생하는 분쟁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3조 (재판권 및 준거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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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약관은2014년 03월 03일부터 적용됩니다.
스마트플러스 온라인 서비스를 바로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

스마트 플러스+ 등록일 2014년 3월 3일 프로그램 버전 ver 1.4 자동 업데이트 프로그램 최종 업데이트 2016-11-01

주요기능 사용자(개통처/판매처/직원) 등록, 상품등록 하나로 자동 상세페이지(복합상품) 및 서식지 연동, 예약신청관리, 주문관리, 정산관리

고객지원 빠른 상담, 완벽한 기술지원, 어드민 기능 업데이트, 휴대폰 모델명 매칭 시스템, 상세페이지 스킨 업데이트

프로그램 문의 고객센터 1670-4808 평일 오전10시~오후6시 네이트온 네이트온 친구추가 + smart_admin@nat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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